인사말

어린이의 꿈이 되고
희망이 되는 유토피아
꿈꾸는 이지피아

당사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지피아는 1990년 영서포장으로 창업이후 25년간 문구, 유아, 보육용품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해 온 기업입니다. 2007년 '종이세상'으로 상호변경, 2011년 법인화 이후 '이레아트'등 관련 산업체를 인수, 합병하며 매년 신제품을 생산, 유통하여 왔으며 한지공예품을 시작으로 솝클레이, 수지점토, 모래놀이에 이르기까지 명실공히 제조업분야에서의 입지도 넓혀가고 있습니다.
특히 2015년은 클레이조형미술 교육 분야의 선두주자인 아이나래교육개발원이 합병되어 당사의 우수한 품질의 재료를 엮어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출시함으로 제조, 유통, 교육 및 컨텐츠 개발의 이상적이고 안정된 사업구조를 갖추게 된 의미있는 해 입니다.

이제 (주)종이세상은 "이지피아" 라는 새로운 상호와 "이지(Easy,EZ)"라는 브랜드명으로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의 어린이를 만나는 수출 기업으로의 꿈을 펼치고자 합니다. "쉽게! 재미있게! 창의적으로!" 새로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이지피아의 정신은 어린이의 행복할 권리를 지켜주고, 놀이가 곧 교육인 이상을 실현시키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

이지피아의 꿈이 어린이의 꿈이 되고 희망이 되는 유토피아를 꿈꾸며 저희 임직원들은 항상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어린이에게 좋은 기업이 되겠노라고 약속합니다.